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바이크조선

입력 : 2014.10.21 13:39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엘리트_쿠보 파워 플루이드

조용하고 깔끔한 인도어 트레이너 엘리트의 쿠보 파워 플루이드는 새로운 프레임을 바탕으로 20인치에서 최대 29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휠을 사용할 수 있다. 단일방향 고정 장치로 편하고 빠른 장착이 가능하며 쿠보 콤파스 프레임은 실제에 가까운 승차감을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어의 역할을 수행하는 플루이드 저항기술의 엘라스토 젤은 소음은 최대 50% 감소시키고 타이어 마모도 20% 줄여준다. 가격 45만원.
참좋은레져㈜ 031-460-3660 www.cellosports.com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자이언트_누멘 플러스 HL1.5

보급형 충전식 헤드라이트 누멘 플러스 HL1.5는 고급형인 누멘 플러스 HL1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시내를 비롯한 자전거도로를 이용하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도록 조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1W LED를 사용해 불빛이 있는 곳에서의 야간 라이딩에는 큰 무리가 없고 최대 밝기 모드에서는 3시간, 일반 모드 6시간, 플래시 모드 25시간 작동한다. 내장된 리튬이온 배터리는 3개의 인디케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USB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가격 4만5000원.
자이언트코리아 02-463-7171 www.giant-korea.com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스캇_MTB 프리미엄 슈즈

MTB 프리미엄 슈즈는 2중 IP-1 보아 조임 시스템을 통해 편안함과 정확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는 힘찬 페달링으로 이어진다. 두 부분으로 나뉜 조임 장치는 라이딩 중에도 조절할 수 있고, 신발 전면 상단과 중간에 보아 조임 장치가 있어 발 모양과 피로도에 따른 부분 조절도 가능하다. 에어 메시와 마이크로파이버로 제작된 외피는 펀칭을 추가해 통풍이 원활하고 가볍다. 에르고 로직 인솔은 포롱 충격흡수 기능과 아치 조절 기능을 갖췄고 아웃솔은 스캇 최상급 바이크에 사용되는 HMX 카본 소재로 제작, 높은 강도와 경량성을 자랑한다. 가격 36만원.
㈜스캇노스아시아 1544-3603 www.scott-korea.com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지방시_아이웨어 안경테

2014년 지방시 아이웨어 안경테가 새롭게 출시된다.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리카드로 티시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하게 나타난 이번 컬렉션은 피라미드 힌지, 메탈 드롭 등 기하학적인 구조의 장식과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프레임에 템플 안쪽은 은은한 레오파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10월부터 전국 지방시 공식판매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리에프앤에스 02-513-2389 www.darikorea.com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레스프로_ 스포스타 마스크

기능성 공해 차단 마스크 레스프로 스포스타는 영국에서 1993년 처음 선보였다. 공해가 심한 영국에서도 편안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스포스타는 1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까지 여과할 수 있는 필터를 갖추었다. 최근 새롭게 개발한 포와(Powa) 밸브는 격렬한 유산소운동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호흡 시 저항이 미미한 것이 특징. 이제 공해 걱정 없이 마음껏 야외 운동을 즐겨보자. 가격 6만5000원.
㈜시스인터내셔날 031-559-3792 www.siskorea.com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얼바인_레오 저지

얼바인 레오 저지는 전면을 레오파드 프린트로 디자인해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소매 안쪽과 사이드 패널 배색을 통해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자전거 의류의 필수 조건인 흡습속건성을 만족시키고 항균 기능까지 갖추었다. 신축성이 뛰어나 지속적인 움직임의 자전거 의류로 적합하다. 남성은 그린, 여성은 오렌지로 출시되어 커플 저지로 안성맞춤. 가격은 12만8000원.
얼바인 1800-8118 www.ulvine.com

NEW PRODUCTS - 엘리트 쿠보 파워 플루이드 외 7종

폭스레이싱_FRLPT-030 스톰팬츠

FRLPT-030 스톰팬츠는 전면은 바람을 막아주고 후면은 땀 배출과 보온 효과를 낸다. 무릎의 절개된 입체 패턴은 페달링은 물론 일상에서의 움직임도 한층 편안하게 해준다. 절개의 디테일로 공기가 통해 통기성도 갖췄으며 기온이 낮을 때는 내부 스트링을 통해 바람의 유입도 막을 수 있다. 폭스레이싱 리플렉티브 로고는 야간 라이딩에 필요한 안전성을 높여주고 밑단에 지퍼를 달아 일상용과 라이딩용으로 구분해 바지폭을 조절할 수 있다. 가격 10만5000원.
폭스레이싱EX 02-929-2757 www.fox-racing.co.kr

제공 자전거생활
출처 바이크조선
발행 2014년 10월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외부 저작권자가 제공한 콘텐츠는 바이크조선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자전거생활(www.bicyclelife.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