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 공식 대회 자전거 출시

디지틀조선일보 미디어컨텐츠국

입력 : 2015.01.23 14:14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 자전거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 자전거

트렉(TREK)은 지난 16일 2015년 트렉 팩토리 레이싱 (Trek Factory Racing) 팀이 사용하게 될 자전거와 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선수들이 공식 대회에서 사용하기에 앞서 대중에게 먼저 공개된 새로운 자전거는 트렉만이 제공하는 강렬한 바이퍼 레드가 컨셉이다. 팀킷은 ‘Show Your Stripes’라는 팀의 홍보 캠페인에 맞춰 디자인되었다. 더불어 국내 IT 기업인 삼성전자와 스폰서십 체결로 자전거와 의류에 SAMSUNG 및 기어(Gear)라는 스폰 네임을 확인할 수 있다.

자전거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도 2015 팀 자전거를 주문 할 수 있다. 주문 방법은 트렉에서 제공하는 커스텀 바이크 프로그램인 프로젝트원(Project One)을 통하면 된다. 트렉의 로드 라인인 마돈, 도마니, 에몬다 모두 주문 가능하다.

또한 트렉은 2월 15일까지 프로젝트원 자전거 주문 시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본트래거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트렉 공식 홈페이지(http://www.trekbikes.com/kr/ko/)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kBicycleKorea)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trekkorea1)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