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김신성 신임 대표 취임 및 신경영 비전 발표

디지틀조선일보 홍지연 웹PD

입력 : 2015.03.26 15:15

알톤스포츠는 26일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행사장에서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대표이사 취임식을 열어 김신성 신임 대표가 제2대 대표이사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김신성 신임 대표이사는 1965년생으로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후 삼성그룹에 입사, 제일합섬, ㈜새한을 거쳐, ㈜이녹스의 전신인 새한마이크로닉스 창업 멤버로 현재까지 ㈜이녹스 영업총괄 부사장으로 근무해왔다.

왼쪽부터 박정진 신임 부사장, ㈜이녹스 장경호 대표, 김신성 신임 대표이사, 정명철 사외 이사
왼쪽부터 박정진 신임 부사장, ㈜이녹스 장경호 대표, 김신성 신임 대표이사, 정명철 사외 이사 / 알톤스포츠 제공

김신성 대표이사는 평소 조직 재구축을 통한 합리적인 조직운영, 마케팅력 강화를 통한 신규부문 성과향상, 팀워크 바탕의 시스템화에 역량을 발휘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신성 대표이사는 취임식에서 △ 시스템 경영 △ 제품 다각화 △ 고객 서비스 강화 △ 해외시장 진출 확대 △ 글로벌 브랜드 도약 등 5대 신 경영 비전을 발표했다.

ERP 조기구축으로 백 오피스 기능을 강화하고, 조직을 슬림화하여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한 시스템을 만들 계획이다.

임직원들이 모여 앞으로의 발전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임직원들이 모여 앞으로의 발전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알톤스포츠 제공

알톤스포츠만의 노하우와 국내 유일한 중국 생산 기지 등의 강점을 특화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특히 고급자전거 라인과 전기자전거 라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품질 혁신을 통해 고장이 없는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중장기적으로 대리점 확장을 통해 국내 매출 확보에 집중하면서 중국, 미국, 유럽 등 해외 비즈니스 확대를 꾀하여 알톤스포츠는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신임 대표 취임은 지난 2월 ㈜이녹스가 ㈜알톤스포츠의 지분을 41.10% 인수한 데에 따른 것이다. 취임식을 계기로 알톤스포츠는 새로운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으며, 기존 직원들 모두 앞으로의 변화와 발전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