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를 한 눈에! ‘자전거 가격비교 사이트’

바이크조선 안수현 객원기자 이

입력 : 2015.06.29 15:02

‘이거 합리적인 가격에 잘 산 걸까?’

어떤 물건을 사든지 막상 구매하고 나면 후회 아닌 후회를 하게 된다. 자전거도 마찬가지다. 아무리 저렴한 자전거라도 가격은 10만 원이 훌쩍 넘어간다. 그렇기에 자전거 구매 시에 가격과 기능 면에서 어느 것 하나 빠뜨리지 않고 확인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 경우 자전거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브랜드별, 가격별 다양한 방식으로 나뉜 메뉴를 통해 구매 목적에 맞춰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가격 ‘에누리 가격비교’ - http://www.enuri.com/view/Listmp3.jsp?cate=0905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

에누리 가격비교는 2014년 10월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원의 가격 비교 운영 실태조사에서 가격 비교 상품 정보 일치율 100%를 기록한 정확성과 신용 있는 사이트이다.

자전거를 포함한 가전, 화장품, 도서 등 온라인에서 거래되는 대부분의 상품 가격을 비교하여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검색창에 ‘자전거’를 입력하면 상단 간단 메뉴를 통해 용도별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세메뉴를 클릭하면 크기별, 재질별 원하는 자전거를 검색할 수 있다. 또 브랜드별 모든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자전거 쇼핑몰 ‘고르고타고’ - http://www.gorgotago.com


	고르고타고 홈페이지
고르고타고 홈페이지

‘고르고타고’는 자전거 전문기업 바이코레(대표 박정민)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쇼핑몰이다. 고객이 자전거를 고르는 과정에 초점을 맞춰 구매자 본인에게 맞는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손쉽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한다.

사이트 상단 메뉴 중 왼쪽 첫 번째 ‘주간 베스트’ 메뉴를 이용하면 한 주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어떤 것인지 확인하여 자전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자전거 종류별로 구성한 메뉴를 통해 사용 목적에 맞는 자전거를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 성능 등으로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방대한 데이터를 밑바탕으로 한 ‘다나와’ - http://prod.danawa.com/list/?cate=132412


	다나와 홈페이지
다나와 홈페이지

다나와는 수많은 온·오프라인 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 1억 건에 달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구매자는 자전거를 비롯해 유아용품, 컴퓨터, 가전제품 등을 제품 사양, 색상 등을 선택하여 가격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

검색창에 사고 싶은 자전거 브랜드 혹은 종류를 입력하면 인기 상품 순으로 정렬되며 원하는 상품의 가격비교 메뉴를 클릭하면 오픈마켓과 백화점, 홈쇼핑 등의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하여 해당 상품의 최저가를 알 수 있다.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