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래거 발리스타 아시안핏 헬멧 출시

디지틀조선일보 홍지연 웹PD

입력 : 2015.08.28 09:58

본트래거 에어로 헬멧 신제품 출시


	본트래거 발리스타 아시안핏 헬멧 출시

트렉바이시클코리아(이하 트렉)는 본트래거 헬멧 라인 중 에어로 타입에 해당하는 신제품인 발리스타 아시안핏 헬멧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본트래거 발리스타 헬멧은 올해 트렉 팩토리 레이싱 팀에서 선수 생활을 은퇴한 옌스 보이트의 아워 레코드 기록 갱신을 위해 제작된 새로운 에어로 헬멧을 개선해 출시되었다.

발리스타 헬멧은 가벼운 무게로 최대 경쟁사 동일 부류의 에어로 헬멧보다 48g이 가볍고, 6개의 통풍구가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어 머리의 통풍이 아주 효율적으로 이루어진다.

발리스타 헬멧은 출시 후 진행된 해외 유명 자전거 매거진의 에어로 헬멧 리뷰에서 다른 모든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가장 우수한 에어로 헬멧으로 선정되었다.

평가 항목 중 에어로 퍼포먼스와 가격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무게와 HSV (High-Speed Ventilation) 및 LSV (Low-Speed Ventilation)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본트래거 발리스타 아시안핏 헬멧 출시

국내에서 판매되는 발리스타 헬멧은 아시안핏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국내 라이더들의 불편 사항 중 하나였던 핏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

발리스타 사이즈는 S/M과 M/L 두 가지이며 색상은 팀 컬러와 블랙 컬러 두 종류로, 판매 가격은 219,000원이다. 본트래거 발리스타 헬멧은 9월 중에 판매가 시작된다.


	본트래거 아시안핏 에어로 헬멧
본트래거 아시안핏 에어로 헬멧 /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제공

한편, 발리스타 헬멧은 지난 8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트렉월드 코리아’에도 전시돼 가장 큰 관심을 받았고, 방문객들은 직접 착용해보고 좋은 핏감과 모양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본트래거 발리스타 동영상은 (https://www.youtube.com/watch?v=ljbMl3iQ5R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홈페이지(http://www.trekbikes.com/kr/ko/)로 문의하면 된다.

[바이크조선 바로가기]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