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리스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

바이크조선

입력 : 2018.08.14 10:32

팩 바이크 캡 버프®

화려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 뛰어난 통기성, 완벽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 성능의 버프는 아웃도어 마니아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다. 세분화된 라인업으로 러닝, 등반, 수영, 라이딩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범용성을 지녔지만 라이딩에 특화된 라인업이 부족해 아쉬움이 있었다.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
새롭게 출시된 팩 바이크 캡 버프는 부족한 라인업을 보충하고 사이클리스트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으로 라이딩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냈다.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
팩 바이크 캡 버프®

팩 바이크 캡 버프는 일반 라이딩용 쪽모자로 분류할 수 있다. 일반 모자보다 짧은 바이저를 사용하는 쪽모자는 라이딩시 햇빛을 가려주며 폭우를 만났을 때 빗물이 눈으로 흐르는 것을 막아준다. 그렇다면 일반 쪽모자와 팩 바이크 캡 버프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

첫번째로, 높은 휴대성과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기존 쪽모자는 바이저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플라스틱 보형물이 삽입되어 있는 데 반해 팩 바이크 캡 버프의 바이저에는 보형물이 없다. 제품을 접거나 손으로 구길 수 있고, 부피가 작아 수납성이 뛰어나다. 버프만의 독특한 패턴과 바이저에 들어간 버프 로고는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다.

두번째, 믿을 수 있는 성능이다. 라이더의 두피는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는 경우가 많은데 장시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탈모의 위험성이 증가한다. 팩 바이크 캡 버프는 자외선을 98% 차단해 두피를 보호하고 열기가 쌓이는 머리 부위는 통기성이 뛰어난 직물로 제작되어 두피의 열기와 땀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내부에는 스웨트 밴드가 부착되어 땀이 많은 라이더라도 땀이 흘러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예방해준다. 가격 3만6000원.

알팩닷컴 02-2659-1744 www.buff.kr

이상윤 기자
사진 알팩닷컴
제공 자전거생활
출처
바이크조선
발행
2018년 8월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외부 저작권자가 제공한 콘텐츠는 바이크조선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자전거생활(www.bicyclelife.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