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야간 활동에 최적화된 최고의 아이템

바이크조선

입력 : 2018.12.28 10:47

도디치 RSRF 솔라 라이트 패딩

도디치의 RSRF 솔라 라이트 패딩은 겨울철 더욱 빨라지는 일몰시간에서 아이디어를 고안했다. 빨리 어두워지는 겨울철 야간 활동에 최적화된 최고의 아이템인 솔라 라이트 패딩은 이름처럼 태양빛은 물론, 각종 실내등에서 거리의 가로등까지 모든 빛을 흡수해 저장해두는 성질을 지닌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렇게 저장된 빛 에너지는 더 이상 흡수할 빛이 사라진 어둠을 맞닥뜨리면, 흡수했던 빛을 내뿜는다. 이렇게 내뿜는 빛으로 사용자의 시인성을 높여준다. 이렇게 빛을 내뿜는 도중에도 헤드라이트와 같은 빛이 비춰지면 재귀 반사 시스템이 빛을 반사해주는 기능까지 갖췄다. 야간안전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셈이다.

	겨울철 야간 활동에 최적화된 최고의 아이템
도디치의 이러한 솔라라이트 시스템은 자전거뿐 아니라 등산, 낚시, 조깅 등 각종 야외활동에서 적극 활용이 가능해 이미 세계시장에서 주목받아 벌써 많은 메이저 브랜드들과 협업이 논의중이다. 사이즈는 S부터 시작해 XXL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 18만9000원.

	겨울철 야간 활동에 최적화된 최고의 아이템

	겨울철 야간 활동에 최적화된 최고의 아이템

씨앤피바이크 1899-1929 cnpbike.com

제공 자전거생활
출처
바이크조선
발행
2018년 12월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외부 저작권자가 제공한 콘텐츠는 바이크조선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자전거생활(www.bicyclelife.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