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는 물론 인도어에도 적합

바이크조선

입력 : 2019.02.01 14:20

겨울은 자전거인에게 혹 독한 시즌이다. 대부분의 라이더는 살을 에는 강추위로 시즌오프를 선언하고 잠시 자전거와 떨어진다. 반대로 소수의 라이더는 뻥 뚫린 자전거도로를 독주하거나 눈 덮인 산을 질주하며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묘미를 맛보기도 한다.

하지만 이번 겨울은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라이딩은 고사하고 일상생활까지 힘든 상태다. 최근 환경을 반영하듯 인도어 스포츠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자전거 역시 전용 트레이너를 활용해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가 점차 늘고 있다. 와일드 헤어밴드는 자전거뿐만 아니라 인도어,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아웃도어는 물론 인도어에도 적합
와일드 헤어밴드 버프®

와일드 헤어밴드 버프는 격한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내부에 있는 두 개의 실리콘 스트랩이 머리카락이 흩날리지 않도록 단단히 잡아주고 흘러내림을 방지해 보다 운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땀이 많아도 4×23.5㎝의 넉넉한 크기로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며, 위킹(Wicking) 속성의 소재로 제작되어 흡수한 땀을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로고와 이음새 부위에는 반사재질이 적용되어 야간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가격 2만5000원.

	아웃도어는 물론 인도어에도 적합


	아웃도어는 물론 인도어에도 적합
알팩닷컴 02-2659-1744 www.buff.kr

이상윤 기자
사진
알팩닷컴
제공 자전거생활
출처
바이크조선
발행
2019년 2월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외부 저작권자가 제공한 콘텐츠는 바이크조선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 ⓒ 자전거생활(www.bicyclelife.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