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간 사랑받은 ‘트렉’의 비결, ‘트렉 월드 코리아’에서 확인하자!

안수현 바이크조선 객원기자 이 사진취재 임정환PD 이

입력 : 2016.07.22 17:44 | 수정 : 2016.07.22 17:52

트렉의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특별한 기회가 찾아왔다! 자전거 전문 기업 트렉이 22일~23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단일 자전거 브랜드 전시행사인 ‘트렉 월드 코리아(TREK WORLD KOREA)’를 개최한다.


	2016 트렉 월드 코리아를 방문한 관람객들
2016 트렉 월드 코리아를 방문한 관람객들 / 사진취재 임정환PD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트렉은 1976년 트렉 최초의 자전거 ‘트렉 720’이 탄생한 이래 지금까지 트렉만의 고유 설계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끊임없이 높은 품질의 자전거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1976년 트렉 최초의 자전거 '트렉 720'. 트렉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
1976년 트렉 최초의 자전거 '트렉 720'. 트렉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 / 사진취재 임정환PD

이번 ‘트렉 월드 코리아’에서는 지난 4월 출시된 도마니 신형을 비롯해 마돈, 에몬다, 탑 퓨얼과 프로칼리버 등 트렉의 하이엔드 자전거 모델들을 대거 전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자전거뿐 아니라 MTB, 로드, 하이브리드 등 자전거 종류별로 트렉의 모든 모델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어 자전거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발길을 불러 모은다.


	이번 ‘트렉 월드 코리아’에서는 지난 4월 출시된 도마니 신형을 비롯해 마돈, 에몬다, 탑 퓨얼과 프로칼리버 등 트렉의 하이엔드 자전거 모델들을 대거 전시했다.
이번 ‘트렉 월드 코리아’에서는 지난 4월 출시된 도마니 신형을 비롯해 마돈, 에몬다, 탑 퓨얼과 프로칼리버 등 트렉의 하이엔드 자전거 모델들을 대거 전시했다. / 사진취재 임정환PD

행사장 가장 안쪽에는 트렉의 자전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장과 실내 트레이너가 마련되어있다. 체험장에서는 눈으로만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몸으로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트렉만의 경쾌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느껴볼 수 있다.


	행사장 가장 안쪽에는 트렉의 자전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장과 실내 트레이너가 마련되어있다.
행사장 가장 안쪽에는 트렉의 자전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장과 실내 트레이너가 마련되어있다. / 사진취재 임정환PD

트렉 월드에 참관한 관람객 김태영씨는 “작년에도 트렉 월드를 참관했는데 작년보다 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 것 같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 트렉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니 자전거를 구매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장 가장 안쪽에 마련된 실내 트레이너.
행사장 가장 안쪽에 마련된 실내 트레이너. / 사진취재 임정환PD

행사장에서는 트렉의 완성차 모델 외에도 액세서리 브랜드인 ‘본트래거’의 모든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본트래거 헬멧을 비롯해 저지, 쇼트,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전시되어있어 자전거부터 용품까지 그야말로 트렉의 모든 것을 샅샅이 들여다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행사장에서는 트렉의 완성차 모델 외에도 액세서리 브랜드인 ‘본트래거’의 모든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트렉의 완성차 모델 외에도 액세서리 브랜드인 ‘본트래거’의 모든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취재 임정환PD

여기에 관람객을 위한 시승 이벤트와 경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보는 재미에 받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23일 토요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본트래거 헬멧을 비롯해 저지, 쇼트,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전시되어 있는 '트렉 월드 코리아'
본트래거 헬멧을 비롯해 저지, 쇼트,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전시되어 있는 '트렉 월드 코리아' / 사진취재 임정환PD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강인구 지사장은 “이번 ‘트렉 월드 코리아’는 지난 행사와 비교해 좀 더 소비자를 위한 전시형태로 진화했다”며 “앞으로 꾸준히 자전거 문화를 알리는 자리를 마련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강인구 지사장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강인구 지사장 / 사진취재 임정환PD

22일과 23일 행사 당일 선착순 350명에게는 본트래거 프로 라이드 월렛과 물통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트렉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