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도마니 SL’, ‘도마니 S’, ‘도마니 ALR’ 출시

안수현 바이크조선 객원기자 이

입력 : 2016.06.21 09:45

엔듀런스의 새로운 기준

트렉바이시클코리아(이하 트렉)가 엔듀런스 모델 도마니 SL, 도마니 S, 도마니 ARL을 출시했다. 도마니는 더 많은 라이딩, 다양한 지형, 다양한 환경 조건 및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제작된 로드 바이크다.

트렉 아이소스피드 기술이 적용된 도마니는 부드러운 승차감에 뛰어난 속도감을 자랑한다. 타이어 클리어런스가 더 넓어지면서 빠르고, 안정적이며, 어떤 길에서나 완벽한 자전거로 진화했다. 모험적인 라이딩을 선호하는 라이더뿐 만 아니라 일상과 레이싱에도 최적화된 자전거로 안정적이면서도 레이스 성향에 맞고, 헤드 튜브가 높아져 컨트롤, 핸들링 및 응답성 모두 더 좋아졌다. 엔듀런스 지오메트리는 장거리 라이딩을 선호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완벽하게 튜닝되었다.

도마니 SL

도마니 SL의 프론트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는 부드럽고 균형 잡힌 라이딩을 제공하여, 더 빠르고 멀리 효율적인 라이딩을 실현시킨다. 프론트 아이소스피드는 기존 로드 자전거에 비해 10%의 추가적인 프론트 엔드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한다.


	도마니 SL 5 디스크
도마니 SL 5 디스크 /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제공
올 뉴 시마노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는 기존 디스크 브레이크보다 더 작고, 가벼우면서 깔끔해져 거친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와 제동력을 제공한다.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를 통해 라이더는 32c 타이어에 펜더까지 장착할 수 있다.

 
도마니 SL은 경량의 본트래거 스피드 스탑 직결식 캘리퍼 브레이크로 제공된다. 이 방식의 브레이크는 타이어 클리어런스는 더 넓히기 때문에 28c 타이어에 펜더를 장착할 수 있고, 더 나은 제동력을 제공한다. 도마니 SL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에 무게 증가 없이 더 가볍게 제작 되었다.

도마니 S


	도마니 S 5 디스크
도마니 S 5 디스크 /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제공

도마니 S는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데칼이 적용된다. 디스크는 15mm 프론트 쓰루 액슬에 12mm x 142mm 리어 쓰루 액슬이 적용되며, 표준 캘리퍼 브레이크는 림 브레이크 버전의 도마니 S와 동일한 사양이다.

도마니 ALR


	도마니 ALR 5 디스크
도마니 ALR 5 디스크 /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제공

도마니 ALR은 직결식 브레이크로 제공되며, 디스크는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로 제공된다. 혁신적인 용접 기술이 적용되어 각 튜브 접합부들의 매끈한 연결이 가능해져 강도는 높이면서 사용하는 소재의 양은 줄었다.

자세한 사항은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홈페이지(http://www.trekbikes.com/kr/ko/), 블로그(http://blog.naver.com/trekkorea1)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kBicycl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삼천리자전거, ‘운빨로맨스’ 제작협찬 기념 이벤트 진행
알톤스포츠, 고령자들 위한 ‘실버카’ 출시
세종시 원수산 산악자전거(MTB)공원, 행복도시 명소로 ‘각광’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