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과 함께 2016년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
소비자들에게 보다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이미지 전달 예정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김석환)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주인공 김정환 역할을 맡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류준열을 2016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삼천리자전거는 류준열이 ‘응답하라 1988’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스포티한 이미지와 자사 제품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특히 올해 로드 자전거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에 더불어 배우 류준열이 로드 자전거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했다는 판단이다.
-
- 삼천리자전거가 올해 광고 모델로 ‘응답하라 1988’에서 큰 인기를 끈 배우 류준열을 발탁했다. / 삼천리자전거 제공
삼천리자전거는 최근 전 연령층에서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류준열을 통해 2016년 신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우선 류준열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으며, 차후 TV CF도 방송할 계획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10대와 20대의 매력을 고루 갖춘 류준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삼천리자전거 신제품이 가진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 최근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배우 류준열을 통해 삼천리자전거 신제품의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 삼천리자전거 제공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내달부터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아팔란치아를 중심으로 다양한 2016년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작년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로드자전거 ‘XRS 시리즈’와 산악자전거 ‘칼라스 시리즈’의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