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해진 류준열 눈빛’ 삼천리자전거, 바이럴 필름 공개

홍지연 조선닷컴 웹PD 이

입력 : 2016.05.04 15:30

촬영 시 류준열이 사용했던 물품 증정 이벤트도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김석환)는 자사 모델 류준열의 새로운 바이럴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필름은 지난 3월에 류준열이 출연한 ‘아팔란치아 XRS 블랙’ CF가 큰 관심을 받았기에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됐다.

이번 바이럴 필름에는 젊은 층을 향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가 담겼다. 영상은 ‘절망하지 마라 우리는 안다’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류준열이 ‘XRS 블랙’을 타고 힘차게 질주하는 장면과 함께 ‘너에게 가고 싶은 길은 따로 있다는 걸’ 등 젊은 층이 가진 고민을 은유적으로 표현하는 나레이션이 흐르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류준열의 삼천리자전거 바이럴 필름
류준열의 삼천리자전거 바이럴 필름 / 삼천리자전거 제공

특히 영상 말미에 류준열은 ‘뒤만 쫒을 건가 치고 나갈 건가 너에게 선택권이 있다’는 나레이션과 함께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류준열이 등장한 이번 바이럴 필름은 삼천리자전거 유튜브 페이지(https://www.youtube.com/watch?v=biSa6olArbc)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0일까지 바이럴 필름 촬영 시 류준열이 사용했던 물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자전거 및 자전거 용부품 등 품목에 관계없이 삼천리자전거 제품 구매 후기를 본인의 블로그나 SNS, 커뮤니티에 게재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류준열이 바이럴 필름 촬영 시 사용했던 상하의와 신발, 헬멧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영화 예매권, 자전거 헬멧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천리자전거 블로그(http://samchulybike.blog.me/2206991151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류준열이 출연한 TV CF와 타고 나온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매우 높다”며 “이번에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는 TV CF와는 다른 류준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올해 새로운 로드 자전거 ‘아팔란치아 XRS 블랙’을 선보였다. 아팔란치아 XRS 블랙은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가성비까지 만족시켜 주목 받고 있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