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 죽전점’에서 전기자전거 ‘테일지’ 체험하고, ‘아이보트’ 할인받고!

안수현 바이크조선 객원기자 이

입력 : 2017.10.20 14:06

‘일렉트로마트’만 가면 PM(퍼스널모빌리티) 마니아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른다. 전기자전거부터 전동킥보드까지 다양한 전동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그야말로 어른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된다.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죽전점 전시된 전동모빌리티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죽전점 전시된 전동모빌리티 / ㈜모토벨로 제공

이번엔 또 어떤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까 호기심에 가득 차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으로 달려가자. 전기자전거 ‘테일지’, 전동킥보드 ‘아이보트’까지 고성능 전동 모빌리티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데다, ‘테일지’와 ‘아이보트’ 입점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전동모빌리트 전문기업인 ㈜모토벨로(대표 이종호)는 지난 18일, 전기자전거 브랜드 ‘테일지’, 킥보드 전문 브랜드 ‘아이보트’의 ‘일렉트로마트 죽전점’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일지 접이식 전기자전거, 아이보트 전동킥보드
테일지 접이식 전기자전거, 아이보트 전동킥보드 / ㈜모토벨로 제공

㈜모토벨로는 이달 30일까지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서 ‘아이보트 듀얼’, ‘아이보트 GT’, ‘아이보트 트라이더’ 3개 모델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모토벨로는 지난 9월 이마트 하남점 ‘엠라운지’,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대형 매장에 입점했고, 하이마트 잠실 월드타워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접이식 팻바이크 전기자전거 테일지 M7, MTB 전기자전거 테일지 K9
접이식 팻바이크 전기자전거 테일지 M7, MTB 전기자전거 테일지 K9 / ㈜모토벨로 제공

㈜모토벨로 관계자는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전동 모빌리티가 최근 각광받는 추세인 만큼 구입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 센터를 구축했다”며, “이번 추가 입점 이후에도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곳에서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토벨로는 전기자전거 전문브랜드 ‘테일지’, 전동킥보드 전문 브랜드 ‘아이보트’, 일반 자전거를 전기자전거로 변환하는 ‘토크드라이브’를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전국 30개 판매점 외 대리점 모집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새롭게 출발하는 ‘모토벨로’ 국내 PM시장을 선도한다!
전기자전거를 넘어 스쿠터까지… 테일지, 독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수상
전기자전거 ‘테일지’, 이제 ‘스타필드 고양’에서 직접 경험하세요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