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를 넘어 스쿠터까지… 테일지, 독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수상

안수현 바이크조선 객원기자 이

입력 : 2017.08.22 17:19

테일지 전동스쿠터,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모던함을 더한 디자인에 국내 최대 용량 배터리로 소비자층 공략해

전기자전거 및 전기오토바이, 전동동스쿠터 전문기업인 테일지(www.tailg.co.kr, 대표 이종호)가 독일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독일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독일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 모토벨로 제공

이번에 수상한 테일지 C1 전동스쿠터는 일반 스쿠터와 달리 전기 모터를 이용한 모델이다. 전기 모빌리티 특유의 부드럽지만 파워풀한 가속을 느낄 수 있으며, 도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USB 충전포트, 가방 걸이 등이 장착되어 더욱 편리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테일지는 지난 2014년 모토벨로(http://www.motovelo.co.kr)를 통해 국내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입고되는 전 제품이 완판 될 정도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이번에 수상한 테일지 C1 전동스쿠터는 일반 스쿠터와 달리 전기 모터를 이용한 모델이다.
이번에 수상한 테일지 C1 전동스쿠터는 일반 스쿠터와 달리 전기 모터를 이용한 모델이다. / 모토벨로 제공

이처럼 지속적인 테일지의 매출 성장 원인에는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와 완성도를 들 수 있다. ISO9001을 획득한 5개의 공장에서 연간 약 200만 대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과 유럽의 엄격한 성능 및 안전 검증을 거쳐 CE, KC 등 안전 인증을 확보,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성을 담보로 현재 전 세계 2만4천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도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USB 충전포트, 가방 걸이 등이 장착되어 더욱 편리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도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USB 충전포트, 가방 걸이 등이 장착되어 더욱 편리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 모토벨로 제공

모토벨로 홍보담당자는 “테일지 전기자전거를 시작으로 국내에 전동스쿠터를 출시했으며, 올해 전동스쿠터 3개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레드닷 수상 모델은 스타필드 고양점 일렉트로마트 엠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레드닷 수상 모델은 스타필드 고양점 일렉트로마트 엠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모토벨로 제공

모토벨로는 테일지, 마스칼리, 토크드라이브, 페달렉, 아이보트 5개의 브랜드를 가진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의 전동모빌리티 전문 기업으로 서울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전동 모빌리티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차를 마시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 조성 되어있다. 자세한 문의는 테일지 홈페이지(www.tailg.co.kr) 및 전화(070-4949-2300)로 가능하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새롭게 출발하는 ‘모토벨로’ 국내 PM시장을 선도한다!
어려운 전기자전거? ‘아이엠씨인터네셔널’을 알면 쉬워진다!
전동제품 트렌드? ‘스마트모빌리티 페스티벌’에서 한 눈에 파악하자!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