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김석환)는 17일 류준열, 황정음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제작협찬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운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최근 드라마 ‘운빨로맨스’ 자전거 활용 장면에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삼천리자전거 광고 모델인 류준열이 드라마 속에서 ‘아팔란치아 XRS 16’, ‘레스포 스팅거 100’을 이용해 출·퇴근하거나, 자전거를 연습하는 등 자전거를 활용한 다양한 장면을 선보이며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이에 삼천리자전거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내달 25일까지 삼천리자전거 공식 대리점에서 ‘운빨이벤트’를 진행한다.
‘운빨이벤트’는 총 두 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된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드라마에 등장하는 XRS·저스틴·스팅거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과, 드라마에 등장하지 않아도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드라마에 등장한 XRS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저스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진공단열 텀블러, 스팅거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스포츠 이너웨어를 각각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마에 등장하지 않지만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제습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www.3000.events)에 대리점과 제품, 영수증 사진 이렇게 총 세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사 모델 류준열이 출연하는 드라마 ‘운빨로맨스’ 등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운 자전거 생활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