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장통 제로! 서서 타는 신개념 자전거 ‘Halfbike(하프바이크)’

안수현 바이크조선 객원기자 이

입력 : 2017.02.20 14:41

‘욱신욱신, 화끈화끈…’ 전력질주 후 자전거를 잠시 멈췄더니 엉덩이에 불이 난다. 자전거 라이딩이 선사하는 쾌감은 짜릿하지만, 그 후에 돌아오는 안장통은 고통스럽다. 오죽하면 자전거 생활 중 겪게 되는 가장 큰 고비의 순간은 바로 안장통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그런데 여기, 안장통 걱정을 싹~ 지워줄 안장 없이 서서 타는 자전거가 있어 화제다.


	서서 타는 자전거 Halfbike(하프바이크)
서서 타는 자전거 Halfbike(하프바이크) / Halfbike 공식 홈페이지

Halfbike(하프바이크)는 ‘Half(절반)bike(자전거)’라는 이름 그대로 자전거 타기와 달리기 운동을 결합한 자전거다. 크랭크셋과 바퀴가 연결된 자전거의 구조는 그대로 취하면서, 안장 없이 서서 페달을 굴리는 형태로, 일반 자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Halfbike는 자전거의 구조는 그대로 취하면서, 안장 없이 서서 페달을 굴리는 형태로, 일반 자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Halfbike는 자전거의 구조는 그대로 취하면서, 안장 없이 서서 페달을 굴리는 형태로, 일반 자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 Halfbike 공식 홈페이지

약 9kg의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구조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어려움 없이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집 안에 보관할 때도 책상 밑이나 옷장 안에 접어서 쏙 집어넣기만 하면 되니 보관성도 좋다.


	약 9kg의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구조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어려움 없이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약 9kg의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구조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어려움 없이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 Halfbike 공식 홈페이지

Halfbik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alfbike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툭’ 갖다 대면 ‘착’ 달라붙는 자전거용 스마트폰 거치대
가방 안에 쏙! 접어서 보관하는 자전거 헬멧
세발자전거, 8살까지 탄다?!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