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자전거 킥스탠드로, 몸은 가볍게! 준비는 철저하게!

안수현 바이크조선 객원기자 이

입력 : 2017.06.16 16:57

이것저것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시대는 지났다. 다양한 기능을 가진 한 가지 제품으로 몸은 가볍게, 활동은 스마트하게 즐기는 것이 대세. 특히 별도의 수납공간이 없는 자전거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멀티제품 하나면 좀 더 쾌적한 라이딩 환경이 조성된다. ‘Leeman Kickstand Pump(리만 킥스탠드 펌프)’는 그런 점에서 멀티 점수 100점 만점에 100점을 받을 만하다.


	'리만 킥스탠드 펌프'는 킥스탠드 안에 총 3가지 도구의 기능을 더한 신개념 멀티제품이다.
'리만 킥스탠드 펌프'는 킥스탠드 안에 총 3가지 도구의 기능을 더한 신개념 멀티제품이다. / 미국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

‘리만 킥스탠드 펌프’는 킥스탠드 안에 총 3가지 도구의 기능을 더 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본적으로 자전거 킥스탠드 역할을 하면서, 그 안에 타이어 펌프, 타이어 레버, 자전거 후미등까지 라이딩에 꼭 필요한 정비도구, 용품을 한데 모아둔 신개념 멀티제품이다.


	킥스탠드, 타이어 펌프, 타이어 레버, 자전거 후미등까지 총 4가지 기능을 한다.
킥스탠드, 타이어 펌프, 타이어 레버, 자전거 후미등까지 총 4가지 기능을 한다. / 미국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

이렇게 다양한 용품이 한데 모여 있지만 겨우 200g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자전거에 설치했을 때 불편함 없이 쾌적하게 라이딩 할 수 있다. 설치 방법도 간단해 킥스탠드 위치에 레버를 돌려 끼워주면 된다.


	내장된 타이어 펌프로 공기를 주입하고, 끝에 달린 조명을 후미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타이어 펌프로 공기를 주입하고, 끝에 달린 조명을 후미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 미국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

‘리만 킥스탠드 펌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국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 상세페이지(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295071512/kickstand-pump-combines-4-bike-tools-into-one?ref=category_loc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크조선 관련뉴스]

있는 듯, 없는 듯 자연스러운 디자인의 자전거 벨 ‘Oi(오이)’
자전거 타면서 휴대폰을 충전한다?
아직도 자전거 자물쇠 챙기세요? 귀찮은 자물쇠 휴대는 이제 그만!

  • Copyrights ⓒ 바이크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